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 송도 굿샵!아이스크림과 세계맥주를 냉장고에 양껏 쟁이세요~

by 맛바미 2019. 6. 30.
반응형

아이스크림&세계맥주

꿀조합..

사람이라면..

눈길이 안갈 수 없는 

조합입니다요~


아이스크림도~

50~70%라고 하니~

어찌 안들어 갈 수 있는가!!

ㅎㅎㅎ


■위치 :  

1. 송도의 노른자 동네라고 불리는 송도 읍내 부근...

까지는 못가고~ 그 옆임. 

2. 이 곳은 송도의 학원의 메카로 불리우는

노란버스 밀집지역!

올 여름

아이스크림 장사 엄청 

잘되지 싶은 위치임 ㅎㅎ

학원에서 나오는

아가들이 아이스크림 줄줄빨고

집에 가지 않을까?라는 생각 해봄.

굿샵이 전국적으로

유명하던데~아마..

신기한 수제맥주도 한 몫하지

않았을까 싶다. 


진짜 처음보는 맥주

너~~어 무 많은데~~

내 살은 한정..이 되어 있지 않지만..

내 배는 한정되어있음..

ㅎㅎ


다음번에 오면..

이 병맥주들!!

강서?

서울?

한강?

서울 시리즈 맥주들 

집에 모셔갈께용~ㅎㅎ

눈을 살짝 돌리면~

제주 위트 에일?!

예쁜 전용잔도 주는

제주맥주도~

집에 모셔갈께용~

기다려 주세요

ㅎㅎㅎ

오늘은..

5개에 9,500원

6개에 9,500원

독일 비브랜드맥주들을 

골라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365일 BIG SALE이라고 하니

뭔가 점점 더 사야할 것 

??같은?? 그 느낌입니다~

맥주의 이름이 유명하지 않은 

관계로다가..

아래 글을 꼼꼼히 읽어보고~

구매에 들어가는데

개인적으로 과일향이 나는

맥주는 별로 입에 

맞지 않아..ㅎ

고소한,

목넘김이 좋은, 

강하지 않은 스타일 등등

의 코멘트가 적힌 맥주로

골라봤음.

베어비어는..

주로 과일향이 난다는 말이

많아서..

고르기가 꺼려짐.

이들은..

벌써..

장바구니에 들어감.

ㅎㅎㅎ

이름 유명한 4개에 9,500원인

맥주녀석들

6개에 9,500원인

맥주친구들은~

다음에 집에 데려갈께요~

기다려라~

바구니에

고소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맥주로

5개 골라 담음~!!

■ 1,3주 수요일은 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