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국물떡볶이가 땡길때!송도신도시 분식이래도 되는가!

by 맛바미 2019. 11. 12.
반응형

국물떡볶이
1인분도 가능!

고급진 인테리어의
분식집
"분식 이래도 되는가"

■위치: 송도에서는
읍내라고 불리우는
송도2교근처
나름 송도신도시내의
구도심지에 위치


분식집 입구는
검은색 바탕에
화려한 네온?
은빛 금빛
간판이에요.

지나가다가 분식집이
아닌줄알고
그냥 지나칠뻔했는데..
냄새는 어쩔수 없더라고요~^^

죄송스럽게도
한자로도
곱게
간판을 붙여놓으셨지만
저는 한글세대?라서
읽지 못합니다.ㅎㅎㅎ

오늘은 혼자 먹기 좋은
나홀로 떡먹세트를 시켰는데요.

2차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먹어야해서
...

일단 튀김구성은
김말이
만두
매쉬포테이토
입니다.

생각보다 튀김은 양이
그닥 많지 않네요.
고구마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구성이에요.

국물떡볶이는
떡이 제법 얇은 편이라
국물도
떡에 간이 베어 있고
먹기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달달떡뽀끼네요~^^

많이 맵지 않아요~
근데..
쿨피스가 500짜리
따라나와서
사람 겁주는..

ㅎㅎ

채소 과일 가게 옆이라
정신팔리면 놓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