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ing 검색하고 Spotify Premium 3개월 무료 사용하기

by lovey25 2024. 2. 7.
반응형

MS Bing.com에서 Spotify와 아주 유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서 공유합니다. Bing.com에서 검색만 몇 번 하면 Spotify Premium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Spotify 무료이용 혜택 받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MS 계정이 있어야 하고 Microsoft Rewards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합니다. MS Rewards라는 건 MS 서비스를 사용하는 개인 사용자들에게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 포인트로 기프트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건데, 여기에 spotify가 들어왔어요.

예전에 Spotify 6개월 무료사용 기회가 있어서 잘 쓰다가 금액적인 문제로 어쩔 수 없이 통신사 할인받는 Flo로 돌아가서 아쉬웠었는데 다시 한번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ㅎ

무료코드 받기

혜택을 받는 방법은 지금부터 따라 하시면 됩니다. 먼저,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해 줍니다. 아직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가입하시고요.

https://reward.microsoft.com 

여러 가지 프로모션 중에 Spotify 찾아보시면 아래와 같은 링크가 보일 겁니다. 내용은 3일 동안 매일 한 번씩 MS Edge브라우저에서 Bing 검색을 하면 혜택을 제공한다는 겁니다.

로그인이 잘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신 다음에 Bing검색을 하고 나서 저 숫자가 올라가는지 꼭 먼저 확인하세요. 숫자가 잘 올라간다면 이제 잊지 않고 이틀만 더 Bing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검색은 그냥 아무거나 검색하면 됩니다.

사실 제가 주로 검색하는 분야에서는 아직도 Bing의 검색 결과가 구글에 미치지 못해서 Bing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칫하면 검색하지 않고 날을 넘겨버릴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행히 3일 연속 Bing검색을 해야 하는 건 아니고, Reward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14일 이내에 아무 때나 3번만 하면 되니까 크게 어려울 건 없습니다.

다만 몇 가지 참고사항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1인 1 계정 제한이고, 제공되는 혜택은 Spotify Premium Basic입니다. 그리고 체험이 끝나고 나서 계속 사용할 의사가 없다면 미리 취소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매월 요금이 부과되니까요. 그리고 혜택을 받으려는 계정이 이유 유사한 무료 혜택 경험이 없는 계정이어야 하는 거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기존 계정은 6개월 무료 사용을 한적 있는 계정이었는데 본 혜택 적용이 불가능했고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3일 검색 미션을 완료하고 나서 링크를 누르면 아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S Rewards 포인트는 차감하지 않고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REDEEM REWARD를 클릭합니다.

개인 인증까지 마치면 이메일로 Spotify 3개월 무료 혜택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등록하기

이제 받은 코드를 등록해서 Spotify 구독을 활성화해 보겠습니다. 

코드 적용하는 방법이 좀 헷갈릴 수 있는데 중요한 건 이메일로 받은 링크 www.spotify.com/ppt/microsoft/  를 꼭 타고 이동해야 한다는 겁니다. 

먼저 Spotify에 로그인을 먼저 합니다. 이때는 무료혜택을 받은 이력이 없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필요하다면 새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다음으로 이메일로 받은 링크로 이동하고 역시 이메일로 받은 코드를 입력합니다.

코드 검증이 되면 아래와 같이 Premium 베이식 3개월을 무료로 결제할 수 있는 결제창으로 이동합니다.

요금제 가입을 완료하려면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신용카드 유효성 확인을 위해서 100원이 결제되었다가 바로 취소되고 추가 결제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위에서 확인할 수 있는 첫 결제일을 확인하시고 첫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해지하는 거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Spotify 3개월 무료 이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