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송도맛집 오네스타 일식가정식 토끼정

by 맛바미 2019. 3. 30.

이름부터 특이한 토끼정
토끼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토끼의 정은 무엇?ㅎㅎ

모르지만
워낙 사람들 입에 오르락 거려서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어가본다.
오네스타는 위치가 좋은 듯
홈플러스와 현대아울렛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오며가며 오네스타를 지나치는데  심지어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볍게 들어가기 좋다.

메뉴는
스지(도가니)우동 12,500원
크림카레우동 11,000원
...
대표메뉴들이 있지만

메뉴판

어른 두명과 아이하나가
든든히 먹을 수 있을 수 있을 것 같은
토끼정식으로 주문!

숯불구이 토끼밥상 31,700원
토끼정의 대표3가지 숯불맛고기와 돈까스가 함께 나오고 밥은 2인분으로 나옴.

사이드 메뉴는 하단에서
고를수 있는데~
오늘은 스지우동으로 주문!

휴지에 정^이라고 적힌듯

토끼정식 2인분

돈까스 바삭하고 맛있음

샐러드소스가 특이함
후추를 뿌렸는지
샐러드가 맵다

일식이니 밥에는 후리가케

파인애플 들어있는 샐러드

수란이 들어있음

기대했던 스지우동

이거를..
맛이 깊다고 해야하나..
걸죽하다 해야하나..
걸쭉하고 조금 짜다..

불고기들도 맛있음

반찬은 두가지

디저트는 비스켓과 치즈

기대했던 스지우동이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대체로 먹을 만하다.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근데
가격은 안 착하네 ㅎㅎ
쫌만 더 착하면
자주갈텐데~


평점: 

●●●◐○

맛은 So so, 가격은 흠~ 그래도 구성은 좋다.

메뉴

위치(w3w: ///추다.공공.연구소 1층)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8-2 오네스타몰 1층 | 토끼정 인천송도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