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송도맛집 트리플스트리트 줄서서먹는 99왕돈까스

by 맛바미 2019. 5. 30.

여기는 갈때마다 줄이 길다.
줄서서 먹는거 딱 질색이라
맛집을 가기보다는
알려지지않은 맛집을 찾아보는 거에
더 중점을 두는데
..

줄 서있는 곳이 궁금하긴 하다.
ㅎㅎㅎ

트리플스트리트 겨울동에
위치하고 있고
전에는 아이스크림? 가게였던듯
올해 새로 연 가게이다.

레트로 감성 살려서~
간판은
응답하라에 나오던
박보검이가 다니던 기원?
간판 처럼..
나무 현판..
 (뭔가 자민련..뭐 이런거 적혀있을법한)

메뉴는 돈까스와 냉모밀
그리고 양념만두 등이 있는데
양념만두도 테이블마다
시키는 것 같긴한데~

일단 돈까스 사이즈 보고~
추가 주문하려고 밑간보고 있었음^^

돈까스와 냉모밀을 주문했는데
선불이라며
카드를 받아간다.
ㅎㅎㅎㅎ
이것또한 한때
유행했던 선불결제식당
ㅎㅎ
결제까지 레트로~
흘러 나오는 노래 역시~
"이별 장면에선 항상 비가 오지~"
^^;;;;;

그릇은 추억의 초록색
분식집 그릇..
미미떡볶이가 이랬던 듯

식전 에피타이져
크림스푸

냉모밀이 생각보다 빨리나옴
근데..
냉은 없이 모밀이 나옴 ㅎㅎ

와사비로 심폐소생

갈은 무로 살려봐도

냉 빠진 모밀
ㅎㅎㅎ

맛은 상상에 맡기것소

이윽고 나온 돈까스~

느끼하지 말라고 고추에 쌈장하나

돈까스 사이즈비교용으로
단무지 올려봄

돈까스는 굉장히 얇아요~

앗~말씀드리는 순간~!!
두꺼워서 안익은 부분은
빨갛네요..

슬프다..
역시 인스타 맛집은 갈곳이 못됨..


평점

●●●○○

돈까스사이즈 맘에 들고 추억삼아 가기 좋은데

맛은 딱히~쏘쏘

위치(w3w: ///개구리.깜짝.순하다 D동 지하1층)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3동 | 99왕돈까스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