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 송도맛집!따끈한갈비탕으로 점심한끼딱!송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

by 맛바미 2019. 9. 21.

날이 많이 선선해 졌네요.
이제
해도 너~~어무
 일찍 떨어지고~^^

요샌 뭐만 먹었다 하면
국물있는음식이
제일 땡기는..

갈비탕 맛집!
♡송도 천지연♡

위치:
삼성바이오..근처
(와..위치얘기하기에
세상어려운 곳에 있음)

영업시간은
오전11시~저녁 10시까지..

점심드시려면~
11시이후에 가세요~

12시전에
왔더니~
거의 첫손님이었네요.
(앉은지 10분도 안되어서..
테이블에 갈비탕드시러 오신분들
엄청많았어요~)

본래
이 곳 천지연은
양념갈비
소갈비
한우등심 등..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데..

가족 외식으로도 오기에
좋아요~
(어버이날에는
고기가 연하고
반찬도 많고
 거의 무조건임..ㅎㅎ)

메뉴는 푸짐한 한상과
고기류
식사류가 있는데
오늘은 가볍게
갈비탕을 먹었어요^^

갈비탕은 1만원♡
회냉면도 1만원♡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왔는데..
냉면 먹고 싶은것 무엇?)

반찬은 3가지에요~
깍두기와
오징어젓갈은~
갈비탕에 기본이지요 ㅎㅎ

그리고 볶은..취나물?
나물이 맛있어요~♡
어렸을땐 몰랐는데
나이드니까..
점점 풀?반찬이 좋아져♡♡

짜잔~

회냉면!
엄청~달달~
매콤한 맛이 달달한 양념속에
숨어버려서
매운줄도 모르고~
냠냠 촵촵하다가
입에 불이나서
갈비탕 들이키는 맛이에요^^

한 젓가락~
두 젓가락~
회도 제법 많아요~
근데...
회가 맞나?
(먹다보니 코다리냉면이랑 맛이 비슷.)

갈비탕입니다~

말씀드렸듯이~
회냉면이 먼저 나오고~
맛있다고 냠냠촵촵
정신없이 먹다가
정신차려보니~

갈비탕 순삭..
여튼 고기도 연하고~
따끈한 국물이 맛 좋아요~

평점:
●●●●○
(체인점이 되었을때는..
다 이유가 있지 싶다~직원분들도
친절하고~맛도 무난함.
점심먹으러 종종 갈 예정^^)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