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송도맛집-특별한날 특별한곳!풀사이드228

by 맛바미 2019. 9. 3.
반응형

와우!!
진짜~
풀이 있을줄이야~^^

여심저격 식당임^^

실제로 보면
내가 송도라는 현대미 뽐내는 도시가
 아니라..
저~~어디~

괌?
사이판?
와 있는 느낌임.

외부 테이블은 예쁘다..

■위치:
송도 백제원건물 3층
엘지베스트샵 옆

평일 런치 메뉴는
2인..100원 빠지는 3만원대!

저녁에 오면..
세트메뉴대신
하나씩 따로 시켜야하는데..
 
속이 왕성할때 오면 수억깨짐.

먹고 싶은 건 많았지만
진짜 때마침 속이 안좋았음.
ㅎㅎ
저렴하게
에피타이저고 뭐고 없이~
봐아로~
메인디쉬로 먹어버림~

가볍게 파스타 먹는 것도 괜찮고 한데
나이들었는지
요새 면만 먹으면
소화 안되서..
😂

새우 리조또 하나 주문하고~

스테이크는 역시 뉴욕이지~
♡♡

기다리는 동안
풀장(?)구경~^^

날씨 선선해지면
낮에 와도 이쁘고~
밤에 와도 이쁘고~
사진 찍기 좋다~^^

식전빵으로는
난 같이 생긴
화덕 공갈빵이 나옴
따뜻할 때 먹으니 고소함.

테이블이 굉장히 특이한데
물론 일반 테이블도 있지만
프리미엄 극장처럼
넓은 소파가 계단에 있어서
편하게 식사하기 좋고

나름 룸?이라고
가족식사할 공간도 있다.
인원이 8명?이상이면
약간 불편할것 같긴한데..

잉??
새우 리조또
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
접시 무엇?
 
넓은 접시에 리조토를 발라놓은듯

뭐..
나름~먹을 만함~
..분위기가 좋으니 참아줄께요~^^

ㅎㅎㅎㅎ
뉴욕 스테이크!
ㅎㅎㅎㅎ
감자라도..
밥이라도..
같이 주면 좋았을텐데~

■평점: ●●●●○
맛은 그럭저럭이나
모쪼록..
분위기가 절대갑이라~^^
취향저격당했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