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피크닉엔 피자한판!커낼워크송도로드피자!

by 맛바미 2020. 5. 2.
반응형

날이 많이 따뜻해 졌어요~갑자기 따뜻해진 날씨에 참았던 나들이를 나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피크닉에 빠질수 없는 부분이 바로~♡먹고♡먹고♡먹고♡
계속 먹는거지요~

■ 송도로드피자■
■위치: 송도커낼워크 봄동 바깥쪽 큰대로변
(수변로가 아니고 아파트 단지쪽도 아니에오~^^)

커낼워크에 새로 오픈?한 가게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일단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은 제법 있어요~^^이건 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시구요~

실내는 아담하네요~ 5~6명 앉을수있는 넓은 테이블과 커플이 앉을 수있는 커플석이 창가에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보이듯 포장은 10프로 할인이에요~♡포장이 주력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메뉴는 로드피자를 시작으로 하와이안피자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사이즈가 medium/large/family 이렇게 3가지가 5000원 단위로 있어요~

시작은 12천원대부터 13천원대에요~포장은 말씀드렸듯 10프로 할인이고~인천시민이시라면 한시적으로 10프로 적립까지 되니^^ 만원대에 미디움한판을 득!할 수있겠네요~♡♡

짜잔~갓 구워낸 따끈한 피자에요~ 포장과 패키지가 심플한데요~피클과 핫소스가 들어있어요~아쉬운점은 냅킨이나 물티슈가 없네요^^피자는 손으로 먹는 아이템인데요^^;;

다행히도 항시 물티슈를 챙겨다니기 때문에~뭐 ..괜찮아요^^

자~ 호불호 갈리는 하와이안피자입니다! 익힌파인애플의 식감과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꺼려하시는 피자인데요~제 최애피자에요♡♡

파인애플이 많지는 않지만 바이트 한입물때마다 하나씩은 들어오네요^^맛이 좋아요~도우가 생각보다 얇은데요 가볍게 먹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취향이기는 해요~빵이 두툼해서 배가 불러야되는 분들이면..미디움은 둘이 먹기에 약간 양이 작을 수 있어요~

 치즈도 맛있고 소스도 수제?소스를 사용한다고 하시니~정성으로 맛있게 먹어봤어요~

■평점: ●●●○○(맛있어요~피크닉가실때 부담없이 들고 가기 좋네요~배고플때는 패밀리로 주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