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바미]송도배달맛집!노랑통닭 알싸~한~마늘치킨

by 맛바미 2020. 5. 2.
반응형

식구가 많다보니? 이제 치킨을 한마리 시키면 누군가는 닭다리는 구경도 못하고 닭목에 붙은 살이라도 먹겠다고 왠종일 입에 물고있는 일도 생기곤 한다. ㅎㅎ

■노랑통닭 송도신도시점■
■위치: 배민에 있음.(배달시켜먹어서 위치의미 없음.ㅎㅎ)

요새 우리애는 말을 갑자기 하는 경향이 있는데 티비를 보다가 "알싸~한 마늘치킨!"을 따라한다^^
유해진님이 얼마나 맛갈나게 표현했으면 "알싸한"의 뜻도 모르면서 광고를 따라한다.ㅎㅎ

처음에 주문할 때는 혹시나 마늘치킨이니 매울까봐 많이 못먹게 될것같아서 마늘치킨 한마리에 후라이드치킨을 따로 추가주문했는데ㅎ

 

잉~~??후라이드치킨이 왔음 ㅎㅎㅎ 소스에 찍어먹거나 버무려먹는 스타일인줄알았더라면 후라이드를 따로 시키지는 않았을텐데 ㅎㅎ

 이것은 같이 시킨 노랑통닭의 깐풍기~!!
맥주 안주다..
♡맵고 달고 짜다♡

ㅎㅎㅎ 안녕하세요~유해진님~삼시세끼 잘보고 있어요~완전 팬임~MANG~♡♡♡(삼시세끼 본 사람만 알수 있음ㅎㅎㅎ)

봉지에 담긴 후라이드 치킨을~같이 따라온 커다란 종이보울에 담는다~

이것이 종이 보울~음..부먹을 위한 아이템인것 같은데^^;;난 찍먹파!♡♡

그래도 주셨으니까~담아봄~

이것이 마늘치킨의 핵심인~마늘 쏘스~^^
생각보다..묽고~줄줄흐르는 마늘물?이다.

치킨은 순살이라 발라먹을 것도 없이 한입에 쏘옥~
엄청 알싸함 ㅎㅎㅎ
3개 연달아 찍어먹으면 혀가 알알함

 그냥 먹어도 짭쪼롬 해서
계속 집어먹게 됨~

■평점:●●●●○(기온이 올라가고 날이 따뜻해지면 맥주만큼 땡기는게 없는데ㅎㅎ 이제 마늘치킨 많이 먹겠구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