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제품리뷰 & etc.)

갤럭시 워치 5 시리즈 오픈런 [2022.08.11 ~ 2022.08.12]

by lovey25 2022. 8. 12.
반응형

갤럭시 워치 5 시리즈의 오픈런 판매가 오늘 마감됩니다. 이전 모델이었던 갤럭시 워치 4 시리즈가 워낙 인기가 좋아 품귀현상까지 있어서 저는 고민만 하다가 구매시기를 놓쳐서 약간 후회를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갤럭시 액티브 2를 사용한 지 오래되기도 했기 나중에 또 후회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오픈런 행사 광고가 보이자마자 구매를 했습니다. 이왕 구매를 하는 거 혜택을 하나라도 더 받으면 좋으니까요.

체험단 신청을 먼저 하고 나서 제품 구매를 하면 되는데요. 근데 제품 구매는 오늘까지이고 체험단은 15일까지입니다. 그러고 나면 16일부터 제품이 배송된다고 하는데, 받고 나서 31일까지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소소한 혜택을 챙기면 됩니다.

구매 시 삼성카드를 사용하면 7% 할인 혜택을 볼 수 있고요. 지난 워치 4와 마찬가지로 3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 시 커퍼 스타일링 팩과 충전 거치대가 제공됩니다. 프로를 구매하면 무선충전기와 충전 거치대가 제공되는데 아쉽게도 일반 모델은 충전기는 없이 거치대만 제공되네요.

제품을 받은 후 미션은 삼성 헬스 앱에서 진행됩니다. 미션은 아래 그림처럼 총 8개가 있는데 그중 마지막 GPX 활용하기는 프로 모델만 해당됩니다. 

미션 사운품들이 대단한 것들은 아니지만 한 번씩은 다 쓸만한 것들이어서 소소하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추가로 SNS 인증 미션과 런데이 및 티머니 제휴 미션이 추가로 있습니다. 스타벅스도 자주 가고 네이버 페이나 티머니도 역시 자주 사용하는 것들이라서 좋네요.

알뜰살뜰 혜택도 쏠쏠하고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귀찮으려나...

 

끝!

반응형

댓글